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NOTICE

NOTICE

고객님께 알려드리는 중요한 소식입니다. 쇼핑을 하기전에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자주하는 질문 관련 답변
writer 마꽁 (ip:)
  • date 2019-08-06 12:32:53
  • like 추천하기
  • view 1228
rating 0점



Q. 카드 환불은 완료되었는데 입금이 확인이 안됩니다. 어떻게 된걸까요?

A. 카드결제 취소 환불이 진행되면 카드사 전산상 반영되는데 영업일 3~5일이 소요됩니다.
카드 환불 완료여부는 카드사에서만 확인 가능하신 사항으로 환불 예정일은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Q. 제가 구매한 상품이 해외배송상품인가요? 국내배송상품인가요?

A. 상품을 클릭하시면 상품명 밑에 "해외배송상품" 혹은 "국내배송상품"으로 별도로 표기해 놓았습니다.
또한 상세페이지에 해외배송상품일 경우 배송기간과 관련하여 공지사항을 기재하였음으로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상품을 오랫동안 기다렸음에도 별도로 연락이 오질 않습니다. 제대로 배송되고 있는거 맞나요?

A. 먼저 기안내드렸던 배송기간보다 지연되었을 경우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보통 배송기간이 지연되는 이유는 검품 중 불량이 확인되어 교환되는 과정에서 지연되거나 혹은 품절로 인해 대체 공급처를 찾기 때문에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국내배송상품의 경우 1주이상, 해외배송상품의 경우 최대 16일 이상 지연되는 경우에만 개별로 연락 드리고 있음으로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Q. 구매한 상품 중 빨리 도착하는 상품들만 먼저 받아보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A. 최대 배송기간 (주말, 공휴일 제외 16일) 보다 지연될 경우 혹은 주문가액 10만원 이상일 경우 부분발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전에 도착하는 상품들만 먼저 수령을 원하실 경우에는 별도로 배송비 3,000원을 지급해주시면 발송 가능합니다.


Q. 반품 신청 후 택배사에 상품 수거요청하여 상품은 보냈습니다. 환불은 언제 진행 되나요?

A. 상품이 도착하면 영업일 3일 이내로 검품&환불 진행해드립니다.
반품주신 상품 도착일은(송장기준) 물류처에 물건이 도착한 일자로 보통 다음일자에 저희 국내사무실로 넘어옵니다.
안내드린 기간보다 경과하여 도착한 상품이나 저희쪽에 반품 미신청을 하신 경우 자동반송처리가 되오니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